마케팅관리 자료등록 마케팅관리의개념(내용)과마케팅믹스,시장조사,판매정책 등록

마케팅관리 자료등록 마케팅관리의개념(내용)과마케팅믹스,시장조사,판매정책 등록



마케팅관리 자료등록 마케팅관리의개념(내용)과마케팅믹스,시장조사,판매정책

[마케팅관리]마케팅관리의개념(내용)과마케팅믹스,시장조사,판매정책 [마케팅관리]마케팅관리의개념(내용)과마케팅믹스,시장조사,판매정책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의 개념(내용)과 마케팅믹스, 시장조사, 판매정책

목차

마케팅관리

Ⅰ. 마케팅관리의 개요

1. 마케팅관리의 의의
2. 마케팅관리의 목표
1) 소비의 극대화
2) 소비자 만족의 극대화
3) 선택의 극대화
4) 생활의 질 극대화

Ⅱ. 마케팅관리의 내용과 마케팅믹스

1. 마케팅관리의 내용
1) 마케팅 분석
2) 마케팅 계획수립
3) 마케팅 실행
4) 마케팅 통제
5) 마케팅 환경관리
2. 마케팅믹스
1) 제품정책
2) 유통정책
3) 판매촉진정책
4) 가격정책

Ⅲ. 시장조사


1. 시장조사의 의의
2. 시장조사의 내용
1) 시장환경조사
2) 고객조사
3) 제품조사
4) 판로조사
5) 판매조사

Ⅳ. 판매

1. 판매의 의의
2. 판매계획의 수립
1) 판매계획의 수립
2) 판매촉진정책
3) 광고정책
(1) 광고의 종류
(2) 광고의 방법
(3) 광고의 매체
(4) 광고의 효과
4) 전시정책
5) 서비스정책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6208461&sid=sanghyun7776&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2,345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마케팅관리 자료등록 마케팅관리의개념(내용)과마케팅믹스,시장조사,판매정책
파일이름 : [마케팅관리]마케팅관리의개념(내용)과마케팅믹스,시장조사,판매정책.hwp
키워드 : 마케팅관리,자료등록,마케팅관리의개념,내용,과마케팅믹스,시장조사,판매정책
자료No(pk) : 16208461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솔루션] 최신공정제어공학 2판 솔루션(MATLAB의 활용과 실습, 어영구 외, 아진)

허가 Down

양성평등의 법적 장애: 호주제도 DownLoad